커뮤니티
소망의 인내가 넘치는 해!
2018년 교회 표어

커뮤니티

Community

임마누엘 News
Immanuel Korean United Methodist Church

“추수감사주일을 이웃과 함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마누엘한인연합감리교회 댓글 0건 조회 45회 작성일 18-11-21 01:31

본문

지난 추수감사주일을 통해 드린 과일과 캔 푸드 등의 헌물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지난 11월 20일(화) 이준협 목사님과 신성찬 전도사님이 추수감사주일 모인 헌물을 ‘머스트 미니스트리’(MUST Ministries) 측에 전달하였습니다. 이날 전달한 품목은 성도들이 도네이션 한 사과, 배, 감, 파인애플, 석류 등의 과일 상당량과 교회에서 추가 구입한 캔 푸드 등의 품목이었습니다.


이날 헌물을 전달한 머스트 미니스트리는 Wayne Williams 목사에 의해 1971년에 창립 된 후, 지난 47년 동안 Marietta, Smyrna 및 Canton과 Cherokee 카운티의 불우한 이웃들을 섬겨 온 기독교 시민단체입니다. 초기에는 노인들을 위한 식료품과 버스 사역, 청소년 개인교습 프로그램 및 청소년 전도 등의 사역으로 시작해 현재까지 지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선교적 역할을 감당해 오고 있는 단체입니다. 


특별히 추수감사절 시즌에는 본 교회를 비롯해 마운트 베델교회 등 지역의 대표적인 교회들이 머스트 미니스트리를 통해 인근의 빈곤 소외 계층을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함께 돕고 있는 중입니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