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배와 속회로 성장하는 교회
2019년 교회 표어

커뮤니티

Community

임마누엘 News
Immanuel Korean United Methodist Church

“새가족 6분이 등록하셨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마누엘한인연합감리교회 댓글 0건 조회 97회 작성일 19-09-14 07:57

본문

제2기 새가족 클래스 후 입교식 진행


지난 9월 8일 주간 2부 예배 중 6명의 새가족이 입교식을 통해 본 교회의 등록 인원이 되었습니다. 지난 1/4분기 진행했던 ‘1기 새가족 클래스’ 이후 지난 8월 18일, 25일 2주간 진행된 ‘2기 새가족 클래스’에는 모두 6명의 새가족이 등록해 교육을 이수해 이번 입교식을 통해 본 교회의 정식 등록교인이 된 것입니다.


이번에 등록한 6명의 새가족은 새가족 클래스를 통해 ‘우리가 꿈꾸는 교회’(교회론)와 ‘우리가 꿈꾸는 속회’(소그룹)을 공부하며 이준협 목사님의 목회철학과 교회론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직장의 이직으로 메릴랜드로부터 이주해 이번 교육에 참여한 박영순 권사님은 “교회의 구성원들이 모두 다 따뜻하게 맞이해 주시고, 이준협 목사님이 바른 길을 걷는 목사님이란 것이 느껴져 교회에 등록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하셨습니다. 한국으로부터 주재원으로 메리에타로 오신 예성훈 성도님은 “임마누엘교회가 메리에타의 대표적인 교회라고 주변의 분들이 소개해 주셔서 방문했는데 예배 시간마다 은혜롭고, 작은 교회이지만 따뜻하게 느껴져 정착하게 됐다”고 소개해 주셨습니다.


이번 입교식에 등록한 새가족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박영순 권사 △ 예성훈 성도 유혜숙 성도 △ 배윤수 전도사 배진희 집사 △ 정민숙 집사.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